국산차

이래서 부자들은 돈 더주고 외제차 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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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직업의모든것 작성일20-02-08 00:00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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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상의 '맥락'은 국산과 외제의 내구성,기술력은 비슷한데 반해 원가절감(실링, 가스킷, 호수, 부동액, 철, 본드) 계획된장비의 노후화 그리고 값싼 부자재, 국산차의 캐치프라이즈, 싼차를 사서 고급차의 완벽함을 바라는 국민성 등을 빗대어서 종합적으로 얘기한것입니다. 단순히 부동액을 '색깔' 만으로 결정지어 부동액이 문제이며 부동액만 바꾸면 모든게 해결된다는 말이 아닙니다. 분별적으로 받아들여주시길 바랍니다. 40년차 정비사인 출연자의 개인적인 견해일뿐 전체를 대변하진 않습니다.

00:00 소송들어오면 직접 대응 하세요 (네)
00:40 자동차에서 엔진오일 보다 더 중요한 것 냉각수
00:51 냉각수의 역할
01:02 이 냉각수를 쓰는곳은 이곳밖에 없습니다 (40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아요)
01:31 이 냉각수의 치명적인 문제점
02:29 없어져야될 냉각수가 계속 쓰이는 이유
03:15 외제차와 국산차의 가장 큰 차이
03:42 외제차와 국산차의 내부호수차이
04:10 심지어는 실리콘도 달라요
04:42 별거아닌 고무가 중요한 이유 (기름이 새는 원인)
05:47 외제차는 30년타는데 국산차는 10년도 타기힘든 이유
06:19 외제차가 더 비싼데 외제차가 당연히 더 좋은거아니에요?
07:10 국산차의 문제점
07:39 외제차와 국산차의 기술력 차이
08:14 외제차와 국산차의 본드차이
08:44 미국차는 디테일함이 없어요
09:24 국산차가 외제차보다 좋은점
09:39 국산차 브랜드의 강점
현장취재 전문유튜버 직업의모든 것
인터뷰문의: tlsdn2486@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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