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학원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졸라맨 조회 0회 작성일 2020-10-09 11:22:09 댓글 0

본문

합격률 '뚝' 학원비 '껑충'…썰렁한 운전면허시험장/SBS

운전면허시험이 어려워진 지 딱 한 달이 됐습니다. 그동안 어떤 점이 달라졌을까요. 면허 따기도 힘든데 학원비는 더 비싸졌습니다.

이성훈 기자입니다.


▶ SBS NEWS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l8eCja

▶대한민국 뉴스리더 SBS◀
홈페이지: http://news.sbs.co.kr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bs8news
트위터: http://www.twitter.com/sbs8news
김종연 : 와 비싸군요 ㅋㅋㅋㅋ. 저도 2011년 1종보통. 가격이 42만원. ㅋㅋ. 연습하고. 시험. 한방 에. 합격. 입니다. ㅡㅡㅋ
한상권 : 간소화 해서 딴 인간들 문제가 많다 인간들아
넙치 : 이걸 어렵다고하면 나와서 운전어떻게하려고 그러는거냐 ㅡㅡ..
그냥 뚜벅이나해 괜히 사고내서 피해주지말고
앙디오르 : 운전학원비 아까워서라도 한번에 붙었죠.
무사복귀감사합니다 : 학원에서 정식으로 배운사람들은 거의 합격합니다.
운전한번도 안해보고, 유튜브로만 배우거나, pc시뮬레이터로 게임하듯이 온 사람들이 와서 그래요.... 그리고 면허 취소자들 재취득 하러 와서 많이 떨어집니다... 운전미숙이 아니라 평소 운전습관이 그대로 나오는거죠... 한마디로 싸가지 없게 운전하는거요
위고요리스 : ^^ㅣ발 시험 한번보는데 학원에서 5만원냈다 개 ㅈ같게
Vision : 운전면허 학원비가 70만원인게 말이되냐 ㅅㅂ
돈값 하려면 20만원으로 낮춰라
서울역1번출구 : 기능에서 백점맞았는데 도로주행나가니까 백미러 보는게 익숙하지가 않더라 근데 운동신경이좋아서인지 몰라도 100점으로 합격함 금방익숙해짐 기능에서도 백미러 활용 주차 이런게 제대로 배우게 해야된다고 생각함
김일우 : 저걸 왜?학원감?
이해불가
ㅋㅋㅋㅋㅋ75만원이면 차라리 1종대형을 학원등록하지
ㅋㅋㅋ 난 이해를 못하겠소이다.
나도 있긴 있지만 2종보통 1종보통은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네요

클뿌링 : 돈에 비해 교육시간이 너무 짧은거 같음
면허를 땄다해도 바로 차 끌고 아무 도움없이 혼자
도로에 나갈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운전면허 vlog (비용, 준비물, 필기, 기능, 도로주행) | 연고티비

스무살의 로망!
운전면허 취득하는 과정을 브이로그로 담아봤습니다!
모두가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는 그날까지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수험생을 위한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입시덕후 구독하기 http://bit.ly/입시덕후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이즈
▶️ PD : 챔, 부기, 쩡
▶ 크리에이터 : 뇽, 다부, 하나, 후니, 두니, 탁이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부레옥잠 : 1000문제중에서 40문제를 어떻게 알고 맞추나요?
hite W : 기능이랑 도로주행은 그냥 운전면허전문학원에서 할수있는건가요?
Diet혀니 : 저두어제 좌회전 신호못보고 그냥 가서ㅠ실격당햇어요ㅠ 금요일재시험인데ㅠㅠ 서로힘냅시다ㅠ
ms sm : 3시간만 공부하고 필기 시험 붙는 거에요?
sh j : 하나 누나 운전가능?
도정후 : 8:00 자신의 잘못인걸 알아도 뭔가 저런 목소리로 실격 들으면 기분 개잡칠듯;
seung : 어우 2종 ㅉ
이영화 : 도로명주소 한강대로15길
권태완 : 대형면허까지 땄지만
장롱면허 4년차 ㅋㅋㅋㅋ
Name : 뭐야 이지랄하네

VLOG | 운전면허학원 등록하고 왔어요!! | 서울광명자동차운전전문학원 | 2종보통 | 어려웠던 운전면허 한 번에 설명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태경스러운~태경 이태경프리덤입니다 ❤️

제가 드!디!어!!! 운전면허학원에 등록하고 왔습니다!!
원래 차를 사면 면허를 따려 했는데 차 사는 게 쉬운 일이 아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
세상 물정을 몰랐죠..
아무튼!! 지금 쉬는 기간동안 면허를 따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어요

운전면허 따는 과정이 궁금해서 지인들에게 물어봤었거든요
무슨 소린지 하나도 이해가 안되는거에요 ㅜㅜ 직접 가서 설명을 들으니 착착 이해가 되더라구요!
토대로 영상에서 설명했으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학원 내 안전교육 3시간 이수 필기시험 기능시험 도로주행 합격

제가 등록한 학원은 서울광명자동차운전전문학원이구요
광명 하안동에 있어요 !
막상 등록하니까 걱정되면서 어려울 거 같은거에요...
열심히해서 꼭 ! 한번에 ! 합격하는 게 제 목표에요

운전면허 취득과정 영상으로 바로바로 올릴테니 참고하고 취득하세요 !!

촬영 : 아이폰XR


Nowhere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C2BBDDZJ
혜얌 hye yum : 저도 면허 따야하는데 영상 보니까 더 빨리 따고싶어졌어요 ㅎㅎㅎ 영상 잘봤어용
구독 꾹 누르고 갑니당 자주뵈요 태경님

... 

#자동차학원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53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roca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